Support

  • HOME
  • 고객지원
  • AS서비스 안내

AS서비스 안내

AS 소요시간

(주)뱅골프코리아에서는 택배를 통한 A/S를 접수할 경우 본사에 클럽이 도착한 다음날
접수 → A/S처리 →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 (공휴일, 일요일 제외)

택배접수절차

모든 A/S 작업은 (주)뱅골프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.
타 피팅샵에서 수리 또는 제품 일련번호 분실 시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뱅골프 AS규정

발생부위 증상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
헤드 함몰 · 크랙 아래 모델별 보증기간 참조 유상교환
스크레치 유상교환
샤프트 파손 넥 3cm 이내 - 무상 교환 유상교환
넥 3cm 이상 - 유상 교환
그립 마모 ·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
접합부위 접합불량 무상 수리 무상 수리
01

모델별 제품 보증기간 및 AS규정

모델 보증기간 헤드 파손 샤프트 교체(강도변경)
Longdistance 470 DRIVER (옐로우) 1년 2회 무상 1회 무상
Longdistance WOOD · Hybrid IRON (옐로우)
Light PLUS DRIVER (블루/핑크)
Light PLUS WOOD · Hybrid IRON (블루/핑크)
Light PREMIUM DRIVER (레드/와인) 2년 3회 무상 1회 무상
Light EMPEROR I DRIVER (골드) 3년 4회 무상 2회 무상
  • 제품의 A/S는 뱅골프 로고와 홀로그램이 있는 정품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유사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A/S 접수는 구매하신 대리점이나 본사 A/S센터 (1544-8070)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기타 자세한 사항은 뱅골프코리아 홈페이지(banggolf.co.kr)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02

보증규정 안내

보증규정
  • 헤드와 샤프트 A/S를 받으실 경우 사용하던 부품을 반납하는 조건에 진행됩니다.
  • 유상 A/S를 받은 부품의 추가 보증기간 연장은 없습니다.
  • 모델별 부품 보유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5년입니다.
  • 협찬 및 렌탈 클럽은 1년 이내라도 유상 A/S입니다.
유상 A/S인 경우
  •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와 과실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
  • 천재지변으로 인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
  • 당사 이외의 곳에서 FITTING 또는 REPAIR하였을 경우
  • 보관상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
  • 제품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
  • 사용자에게 최적화 후 사용해야 하는 시상품을 피팅 과정없이 사용하신 경우
03

헤드

  • 탄도가 높고 낮은 정도에 따라 로프트를 결정하고 스윙 파워에 따라, 헤드 강도를 결정합니다.
  • 모든 고반발 클럽은 얇은 두께로 인하여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.
    • 분석 데이터를 기준으로 헤드를 선택할 때 타사의 그 어떤 고반발 클럽 보다도 반발력이 높으면서 파손의 염려가 없는 강한 헤드가 있습니다. 그러나 더 비거리를 내고 싶다면 파손의 위험이 있지만 더욱 더 고반발 헤드가 단계별로 있습니다.
    • 단계별 헤드 강도에 따라 2~3yd 정도의 비거리 차이가 납니다.
    • 헤드파손은 권장 헤드 강도를 초과한 스윙파워로 인한 타격, 빗겨치는 타법, 얼어서 단단해진 공, 이물질이 묻어있는 공, 무거운 공 등이 원인입니다.
    •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고반발 헤드를 보증기간 이내 제품별 AS규정(2회~4회)에 한해서 무상 A/S 보장합니다.
    • 보증기간이 경과하여 헤드가 파손되면 헤드 비용은 유상입니다.
    • 헤드의 선택에 이의가 없으시면 분석데이터에 따라 피팅합니다.
    • 헤드파손(크랙, 함몰)이 아닌 헤드교환은 보증기간 관계없이 유상입니다.
04

샤프트

  • 강도 선택, 길이 선택, 헤드 밸런스 선택은 스윙분석 데이터에 의해 권장해 드립니다.
    • 동종업계 최초 리샤프트 무상서비스
      구매 후 보증기간 이내에 1회(Light Emperor I 2회)에 한해서 사용상태가 비슷한 샤프트로 무상교환 해드립니다. 단, 구매 후 30일 이상 적응기간이 지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    (클럽의 최초 구매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며, 기존에 사용하던 샤프트가 고객의 귀책사유로 파손이 되었을 시는 유상교환 입니다.)
    • 리샤프트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라도 보증기간 이후의 사프트 교환은 유상입니다.
05

클럽사용시 주의 및 숙지사항

  • 권장해 드린 스펙의 클럽으로 일정기간 사용하셔서 익숙해 지시면 최고 50yd 비거리와 방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.
  • 클럽 스펙 결정에 이의가 있으시면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제품 인도 · 인수의 의미는 스펙의 최종 선택과 수용에 고객이 동의하고 결정한 것으로 간주하며 담당 프로는 최상의 스펙을 분석 데이터에 의해 조언하는 역할을 합니다.
  • 청구한 헤드나 샤프트의 A/S비용은 실제 부품 판매가격의 50% 가격입니다.
  • 무상 A/S 제품이 택배로 배송될 경우 운송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.

주의사항

  • 뱅골프 클럽은 헤드 강도가 개인마다 다르고 헤드 무게가 120종류, 샤프트 강도, 길이, 스윙웨이트, 클럽 총 무게 등 수백만 가지 스펙 중에서 상담을 통해 최초 구매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클럽입니다. 이에 따라 중고클럽 구매자나 양도받은 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헤드 및 샤프트의 무상 AS는 불가합니다.
  • 소비자 귀책 사유(고의 혹은 부주의)시 유상입니다.

뱅골프 AS센터

문의사항
기타 A/S에 관한 문의 사항은 T) 1544-807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지원팀 업무시간 안내
  • 월요일 ~ 토요일 AM 09:00 ~ PM 18:00
  • 일요일은 휴무입니다.
택배접수 문의
  • T) 1544-8070
  •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26, 1층 (야탑동, 한국골프회관)
  • 뱅골프코리아 담당자앞 (TEL. 1544-8070)
찾아오시는 길
  • 지번주소: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37-3
  • 도로명주소: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26

네비게이션

  • 건물(명칭)명 검색: 한국골프회관
  • 전화번호 검색: 031-781-2041

택배발송시 알아두세요~!

  • 물건을 보내실때 클럽 파손이 되지 않도록 박스포장으로 보내주셔야 됩니다.
  • 물건을 보내실때 전문 피터님과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간략한 상담내용과 고객님 연락처를 메모해서 클럽과 함께 보내주세요~
  • 택배이용시 회수신청을 하게되면 소요시일이 너무 많이 걸리는 관계로 고객님께서 가까운 택배 영업점을 이용해 주세요.
  • A/S 소요시일은 택배접수후 이튿날 A/S 처리후 택배 발송됩니다. ( 택배 왕래기간을 포함해서 4~5일정도 소요 / 평일기준)